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축소.


안녕하세요.
퍼블입니다.

늘 풋볼로그를 앞으로 운영함에 있어서 약간의 변화가 있어 공지를 하려 합니다.
현재 풋볼로그의 카테고리는 "대전시티즌, K리그 만세, 축구안에서, 스포츠 세상, 나의 이야기, 영화 이야기, 음악 이야기"등 모두 7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대전시티즌과 K리그등 스포츠 관련 글로 구성을 해나가고 있는 풋볼로그지만 간간히 제 개인적인 이야기와 음악에 관한 글로 조금씩 변화를 주기도 합니다만 앞으로는 "나의 이야기, 영화 이야기, 음악 이야기" 3개의 카테고리는 사용하지 않고 "대전시티즌, K리그 만세, 축구안에서, 스포츠세상" 4개의 카테고리만 사용하려 합니다.

유는 현재 텍스트큐브닷컴에 개설한 토크로그를 풋볼로그와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데 두개의 블로그를 철저하게 분리하여 운영하며 나름대로 차별과 전문성을 주고 싶기 때문입니다.
풋볼로그는 풋볼로그라는 이름에 맞게 축구와 스포츠 관련 글로만 채우고 토크로그는 부담 없이 이런저런 이야기들로 꾸며나가야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지만 사용하지 않으려는 3개의 카테고리와 포함된 글들을 삭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만 앞으로는 그 카테고리를 주제로 글을 쓰지 않겠다는 것이지요.
대신  그동안 썼던 글들은 적당한 시기에 조금씩 조금씩 옮겨놓을까 생각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풋볼로그에 글이 올라오는 주기가 예전보다는 조금은 길어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신 지금까지의 글 보다는 좀 더 신경 써서 더욱 좋은 글을 쓰기 위해서 노력할거구요.
그리고 토크로그는 부담 없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맘편히 하는 곳으로 운영할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그쪽에 글이 더 자주, 많이 올라오게 될 것 같습니다.

렇다고  해서 풋볼로그를 등한시하고 토크로그에만 신경을 쓰겠다는 것은 아니니 앞으로도 풋볼로그를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